PR Center
회사소식
목포신항만운영(주) 대표이사 취임식
작성자 : 목포신항만 2019-03-07 조회 : 3,413회
목포신항만운영(주) CEO 취임식이 지난 3월 6일 목포신항만 4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새로 취임한 장영민 신임 대표이사는 "회사설립 10주년이 되는 해에 대표이사로 취임하게 되어 큰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낍니다" 라고 말하며 취임사를 시작했다.
"정도경영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뚜렷한 목표 의식을 가지고 끊임없이 자신을 되돌아 봐야만 합니다. 잘못된 관행이나 습관이 있다면 고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정도경영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직원 여러분 간의 소통과 공감이 중요합니다." 라고 말했으며
이어 "기존의 업무관행이나 사고방식에 매몰되지 말고 이전과는 다른 진취적인 방식으로 각 사업분야에서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고객과의 연대 강화, 새로운 고객의 발굴, 원가절감을 위한 프로세스의 개선, 이를 위한 벤치마킹 등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제안하고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맡은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열정을 다해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라며 다가올 10년을 준비하기 위한 변화하고 진보된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장영민 신임 대표이사는
"정도경영을 실천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프런티어”정신으로, 서로 “합력”하여 “가슴 뛰며 일하는 행복한 기업”을 함께 만들어 갑시다!" 라고 강조했다.